자주 하는 질문(FAQ)
- 홈
- 게시판
- 자주 하는 질문(FAQ)
-
Q홈페이지 이용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습니다. (Internet Explorer인 경우)
A
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Internet Explorer인 경우, 캐시 및 쿠키 삭제를 해보시고 다시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.
1. Internet Explorer에서 도구 버튼을 선택합니다.
2.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.
3. 검색 기록에서 삭제 버튼을 선택합니다.
4.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과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를 선택합니다.
5. 삭제를 선택합니다.
-
Q홈페이지 이용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습니다. (Microsoft Edge인 경우)
A
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Microsoft Edge인 경우, 캐시 및 쿠키 삭제를 해보시고 다시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.
1. Microsoft Edge 를 열고 설정 및 기타 ··· 를 선택합니다.
2. 설정을 선택합니다.
3. 개인 정보, 검색 및 서비스를 선택합니다.
4. 검색 데이터 지우기에서 지울 항목 선택을 선택합니다.
5.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와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을 선택합니다.
6. 지금 지우기를 선택합니다.
-
Q홈페이지 이용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습니다. (Chrome인 경우)
A
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Chrome인 경우, 캐시 및 쿠키 삭제를 해보시고 다시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.
1. Chrome 오른쪽 상단에서 더보기
를 클릭합니다.
2. 도구 더보기를 클릭합니다.
3.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합니다.
4. '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'와 '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' 옆의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.
5.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합니다.
-
Q이전에 교육을 받았는데, 이수증이 보이지 않습니다.
A
http://www.disaster-edu.kr/ 에서 교육을 이수하였으나,
이수증이 보이지 않는경우 , 이수는 하셨지만 아래와 같은 경우 이수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1) 교육 이수시에 작성한 이메일정보 , 연락처정보가 정확하지 않거나, 미작성.
2) 교육 이수후 회원가입을 나중에 한 경우
위와 같은 경우에는 회원가입후
1:1 문의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, 1:1 문의시에 이전에 받으신 수료증등이 있을 경우 확인후 전산처리를 도와 드립니다.
단, 기존 http://www.disaster-edu.kr/ 에서도 기록이 없거나, 불일치. 성명,생년월일등.. 확인할 수 있는 정보가 없는 경우
전산 처리를 도와 드릴 수 없으니 , 양해 부탁드립니다.